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채널

[드라마] 대박부동산 촬영지 및 협찬 가방

728x90

대박부동산

 
2021년 4월에서 6월 사이에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로, 부동산 중개업자퇴마사가 퇴마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의 망령들을 원한을 풀어주어 해당 부동산이 제값에 팔릴 수 있도록 해주며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의 드라마. 장나라와 정용화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둘 다 가수 출신의 배우라는 점이 특이점이다. 연기력 논란도 없었고 CG가 화려했다는 좋은 평이 주를 이룬다. 특히 소품들이 준비가 잘 된 드라마라고 느끼게 해준다고 한다.
 
1화를 시청해 본 후기로는 장나라, 정용화의 연기력은 어색하지 않고, 사무장 역의 배우 강말금과 허실장 역이 배우 강홍석의 연기력이 드라마에 재미를 더한다. 또한 CG를 기획한 팀이 정말 실력이 좋은 팀인 것 같다. 내가 본 CG 중 손에 꼽을 정도로 전혀 어색한 느낌이 안 들었다. 귀신, 스릴러, 범죄, 법정 등의 장르를 좋아한다면 대박부동산 추천드린다.


대박부동산 촬영지

- 간판이 그대로..?

 
<대박부동산>의 부동산 사무실로 나왔던 건물은 경기도 연천군 신서면 도대로 7에 있는 건물이다. 지도상 거의 북쪽 끝에 위치한 연천군은 높은 건물들이 들어선 도심과는 다른 풍경이 인상적이다. 아직 발전이 되지 않은 지역은 이렇구나 절실히 느낄 수 있다.

 
드라마 대박부동산 방송된 것이 2021년이니까 현재 3년 정도 흐른 상황인데, 2024년 1월경 촬영된 로드뷰를 보면 아직도 간판이 대박부동산이다. 그 외에도 촬영 당시 모습 그대로인 것을 확인했다. 건물에 아무도 살지 않거나 진짜 부동산 가게인 것일까? 겉모습만 봐서는 아무도 살지 않는 것에 무게가 더 실린다.


대박부동산 가방

- 만다리나덕 백팩

 
대박부동산 3화에서 정용화가 착용하고 나온 가방이 궁금하다. 사회 초년생들이 직장에 출근할 때 가방을 메고 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학생용 가방을 들고 가면 어울리지가 않다. 직장인도 되었으니 가방에 투자하는 것도 좋다. 정용화가 착용한 가방은 만다리나덕 브랜드이다. 착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가방 사진도 첨부했다. 만다리나덕 가방은 가격대가 2~30만 원으로 사회 초년생들이 투자하기에 좋아 보인다. 그보다 비싼 가격대도 있다.

자료출처: KBS 드라마 대박부동산 방송, 만다리나덕 공식홈

728x90